또또1님의 백김치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6
백김치는 배추를 소금에 절인 뒤 고춧가루 없이 마늘·생강·배·무 등으로 양념해 발효한 김치로, 100g 기준으로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비타민 C, 나트륨 등이 들어있어요.
깔끔하면서 맛도좋아요
흰밥에 돌돌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