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10
잡채를 먹었습니다.야채가 부족 했음에도 불구하고.
잡채는 맛 있었습니다. 왜간장에 식초, 고추가루 풀어서 밥 과
비벼 먹으면 일품요리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