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CJ 조미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8
조미김은 얇은 김에 참기름과 소금을 살짝 발라 구운 반찬입니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향이 특징입니다. 밥 위에 올려 함께 먹으면 김의 고소한 맛이 밥과 잘 어울립니다. 간단하지만 밥맛을 더욱 살려 주는 반찬입니다. 가볍게 먹기 좋아 도시락 반찬으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