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2
짜슐랭은 짜장 소스 맛이 진해서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짤한 짜장 맛이 잘 느껴져서 밥 말아 먹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면도 쫄깃한 편이라 소스랑 같이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인스턴트 짜장라면 치고는 맛이 꽤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간단하게 짜장면 느낌 내고 싶을 때 먹기 무난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