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6
어제 저녁으로 먹은 오뚜기 짜슐랭이에요~!
마트에서 장 보다가 세일해서 사와봤어요 ㅋㅋ
저번에 컵라면으로 먹고 넘 맛있어서 봉지라면으로도 구매했네요!
개인적으로는 짜파게티보다 맛이 진해서 더 맛있어요 ㅎ
짜계치 만들어먹으려다가 치즈는 없어서 계란만 올려서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