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6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맛이 좋은 재래김 점심에 먹었습니다. 갓지은 따끈한 밥에 김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집에 김은 항상 있습니다만 한번 더 구운 재래김이라서 더욱 고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적당히 짭짤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