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8
저녁으로 먹은 제육덮밥입니다.
제육이 고추장을 베이스로 양념이 되어있어 따로 양념장을 넣지않아도 간이 잘 맞았습니다.
고기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고기도 단짠이었고 단무지도 단짠이어서 단 음식을 좋아하는 제게는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