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ㄹ어트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마늘ㄹ어트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늘ㄹ어트
리뷰45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1
엄마가 오이 냉국을 만들어주셨는데 와 새콤달콤하니 맛잇더라구요 미역을 넣으니 씹는 식감두 있구 이미 국물베이스가 엄청 새콤해서 밥 말아먹어두 약간 그 냉면에 밥말아먹는 느낌? 암튼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당 가격두 들어가는게 얼마 없구 집에 잇는걸로 만들어주셔서 돈 굳엇슴ㅎ̌̈ㅎ̌̈
#혈당관리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