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1
지금 생각해보니 난 백김치를 손자들 어릴때담거보고 아직까지. 담그지 않은거 같다.
가끔씩 외식하면서 만나는 백김치 마싯게 잘 먹었다.
김치마다 각자의 맛을 지니고 있다.
이 마싯는 백김치를 나는 담그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담그지 않으니 외식때 더 마싯게 잘 먹는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