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재래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2
구운재래김은 정말 고소하고 바삭해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짭조름한 맛이 밥과 함께 먹어도, 그냥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재래식 방식으로 구워서 그런지 향이 자연스럽고 깊어요.
포장도 깔끔해서 보관하기 편리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