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잡채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5
어제 잡채를 먹었는데 남아서 아침에 잡채밥으로
바꾸어서 먹었어요. 계란만 올려서 먹었더니 또
색다른 맛이더라고요. 너무나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지니5344541
리뷰461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