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4
오뚜기 짜슐랭 ㅡ짜파게티 주노먹다가 짜슐랭세일 해서 사봤어오ㅡ스프가 많이 다르긴하네요. 원래 짜장은 그대로 안먹고 ㅡ양파 많이 넣고 버서 호박 파 듬뿍 넣어서 재조리해서 먹어요. 오늘은 양파를 많이 넣어서 푹익힌후 짜장면 스프넣고 면 익히후 비벼 주니 아주 맛있걱 되었어오ㅡ.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