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5
잡채밥입니다. 야채가 듬뿍들어있네요~ 늦게 먹어서 불어있을줄 알았는데 안불고 먹을만했다. 급식은 메뉴가 바뀌어서 좋다 오늘도 잘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지니5367481
리뷰319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