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4
제주 공항에서 돌솥비빔밥 먹었어요
원래 비빔밥만 먹지 돌솥비빔밥 잘 안먹는데 메뉴에 비빔밥이 없어 할 수 없이 먹었어요
근데 채소가 아주 많이 들어가 맛있었어요
고추장 조금만 넣고 비벼서 먹으니 자극적이지 않고 좋네요
버섯하고 고기도 넉넉히 들어가고 특히 당근이 많이 들어가 달큰하니 많이 먹게 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