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26
짜장라면 ㅡ레시피대로 안하고 응용해서요리하니 맛있어요. 양파많이 넣고 버섯 호박넣어서 기름에 볶아주고. 짜장스프넣고 면 삶아서 같이 버무려줘요. 짠 면을 싫어해서 많이 넣었고. 푹퍼지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짜슐렝이 가끔 세일도해서 부담없이 자주 구매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