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7
육전도 들어있고 계란도 들어있는 맛있는 냉면을 먹었어요.살얼음이 동동 떠 있어서 마지막 한 입까지 정말 시원하게 먹었어요.면발도 쫄깃쫄깃해서 씹는맛이 좋았어요.육수 간이 딱 맞아서 식초나 겨자를 따로 안 넣어도 맛있네요.시원하게 맛있게 먹은 냉면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