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1.17
우리동네 맛집 어탕국수집에 어탕수제비 뚝배기로 나와서 끝까지 뜨겁게 맛나게 먹었어요.
수제비는 쫄깃한 식감이 좋고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