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ia85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emonia85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monia85
리뷰98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3.29
오뚜기 짜슐랭
오늘은 저녁 메뉴로 짜슐랭를 만들어보았어요
배달음식를 거의 안먹어서 짜장면 먹고싶을때 가끔씩 만들어 먹어요 계란후라이 하나 얹고 양파.당근도 직접 더 넣어 만들어 먹어요 단점이 나트륨.지방 많은거 빼면 다 좋은거 같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