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30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살짝 덜익혀서 부드럽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미디움레어나 솔직히 말하면 저는 레어도 맛있던데... 밖에서 레어로 먹기에는 살짝 눈치보인달까 그래서 집에서만 그렇기 먹어요 근데 오늘은 실패했어요 적당히 레어도 어려운덧같아요ㅠㅠ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