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에 탱글한 면발이 어우러져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살짝 새콤한 맛이 더해져 먹을수록 입맛을 돋우고, 면의 쫄깃함이 계속 젓가락을 부르게 만든다. 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로, 가볍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운 한 끼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