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7
피곤할 때 박카스 한병 먹으면 너무 좋더라고요. 박카스는 달달하니 맛도 좋은 것 같아요. 먹으면 기운이 나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흰이쥬
리뷰1312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