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들깨순두부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들깨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03
점심에 딸과 함께 순두부집에 가서 들깨 순두부를 먹었습니다. 하얀 순두부에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서 하얀 순두부보다 훨씬 고소하고 진해요. 들깨도 두부도 혈당지수가 매우 낮아서 당뇨인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0g)
253kcal
들깨순두부
4.8(리뷰 54개)
·식단기록5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