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4
냉면을 먹어봤어요. 식당에서 먹어서 시원하게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차갑고 깔끔한 육수가 인상적이었고, 한 입 먹자마자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면은 쫄깃하게 잘 삶아져 식감이 좋았고, 함께 들어간 고명들과도 잘 어우러졌어요. 더운 날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