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4
보리광어회를 먹어봤어요. 숙성된 광어라 그런지 일반 광어회보다 식감이 더 쫀득하고 탄력이 느껴졌어요. 씹을수록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고, 비린 맛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간장이나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나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