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8
회사 인근 홍짜장에서 먹은 잡채밥 입니다. 숙주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통통하게 볶아진 잡채가 밥이랑 잘 어우러져요. 자극적이지 않아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