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5
짜슐랭은 진한 짜장 소스의 풍미가 인상적인 라면입니다.
면발이 쫄깃하여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점이 좋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의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조리 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건더기 구성도 적당하여 식감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