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5
담백하면서도 살이 부드럽게 결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다. 비린 맛이 거의 없어 깔끔하고, 은은한 감칠맛이 밥과 잘 어울린다. 집에서는 양념장에 살짝 찍어 먹거나 찜으로 해 먹었더니 더욱 촉촉했다. 양도 적당해 한 끼로 충분했고, 포장도 깔끔해 만족스러웠다. 재구매 의사 충분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