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903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6
중국집에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잡채밥입니다.
집에서 잡채 만들어서 만들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근데 재료 준비부터 시간이 꽤 많이 들어가네요~ㅠ
건강을 위해서 만들어 먹는게 제일 좋긴한데 시간이 진짜 많이 들어가는거 같아 다음엔 사 먹을 생각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