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로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토로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토로
리뷰2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8
오뚜기 짜슐랭 맛있어요.
자박자박하게 끓이면 간도 잘 배고 요리도 간편해요.
파김치가 있다면 짜슐랭
동치미가 있다면 짜슐랭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고토로
리뷰28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