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4960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8496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4960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9
제가 방금 30분만에 요리한 구수한 된장국에 고기와 감자와 시래기가 넣어서 팔팔 끓여 집밥의 정성이 느껴지고, 지금 20분만에 압력솥에 지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렌틸콩밥과 잘 익은 매콤새콤한 파김치가 균형을 이뤄 입안에 군침이 돌게하여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습니다. 색감이 깔끔해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