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9
번데기를 좋아해서 가끔 마트에서 캔을산다
냄비에 번데기를 담고 양파 파 마늘 버섯 고추가루를 넣어서 약불로 끓인다 간은 참치액 조금ᆢ
맛은 칼칼하면서 고소하고 짭짤하다
씹을수록 진한 담백함이 있고 시원한 감칠맛이 있다
맥주 안주로도 좋구 가끔 간식으로도 먹는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4.9(리뷰 65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