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앙새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앙새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앙새
리뷰2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0
봄꽃이 화창한날에 친구들과 속초 영랑호리조트를 숙소로정하고 하루밤자고 숙소에서 설악산이 20분거리에 있어서 오늘은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보고 신났엉ㆍㆍ~
비선대도 1시간 걸어서 올라갔다와서 돌솥비빕밥을 먹었는데 너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