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86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86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86
리뷰43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0
오랜만에 시원한 냉면을 먹었는데, 한 입 먹는 순간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어요. 육수는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계속 마시게 되었고, 면발은 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와 채소도 신선해서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했어요. 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이라 다음에도 또 생각날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