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2
오늘 저녁 식당에서 고기와 함께 곁들인 냉면은 시원하고 깊은 육수 한 모금에 고기의 기름진 맛이 깔끔하게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었답니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의 식감도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고, 새콤달콤한 양념과 고명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입맛을 돋우어 주었네요. 가족들과 맛있는 고기를 먹은 뒤 시원한 냉면으로 개운하게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