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CJ 조미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13
점심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조미김 반찬입니다. 조미김은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반찬인거 같아요. 집에서 밥 먹을 때도 빠지지 않고 올라오는 반찬이에요. 짭짤한 간에 바삭한 김은 부서지기 쉽지만 부서져도 김자반처럼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