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나물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나물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4
오늘 점심 구내식당 메뉴로 나온 나물볶음밥은 여러 가지 나물의 향긋한 풍미와 고소한 기름 향이 입안 가득 퍼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갖은 채소들이 듬뿍 들어가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고루 섭취할 수 있어 영양학적으로도 아주 알찬 구성이었고, 나물 특유의 씹는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72kcal
나물볶음밥
4.8(리뷰 3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