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5
우리 집 식탁 반찬 중에 빠지지 않고 올라오는 반찬인 조미김 선물로 들어온 건데
잘라서 먹어야 하지만 고소하고 기름 쩐내도 나지 않고 바삭하니 밥에 싸서 모두 잘 먹는 매일 반찬 한 끼에 한 봉지 클리어 할 정도로 맛있어요. 밥에 김만 싸먹어도 따른 반찬 필요 없는 밥도둑 김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