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5
박카스 입니다~ 피곤해서 간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여~~ 늘 유리병에 들은 상태에서 먹어서 색을 잘 몰랐는데 굉장히 형광색 입니다..!! 몸에 안좋아 보이는 색깔이라 당황스럽긴 하지만 맛은...새콤달콤 좋습니다~ 얼음 넣고 타먹으면 더 맛있어여~~ 피곤이 좀 풀리기를!!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