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9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진 것 같아서 벌써 냉명 개시 했습니다
교촌 면옥이라는 체인점이고
저는 항상 여기서 물 비 냉면 먹어요
위에 올려 주는 육 전도 맛있어서 따로 사이드는 육전 시키지 않고 석갈비 시켰습니다
양념이 많이 달고 기름기가 많아서 다시 시켜 먹을지는 않을 거 같애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