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0
오랜만에 중국집에 방문해서 잡채밥을 주문해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우선 잡채 양이 무척 푸짐하고, 당면뿐만 아니라 고기와 각종 채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적당히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감칠맛이 입안에 확 퍼지는데, 밥과 슥슥 비벼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