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아주 맛있는 잡채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잡채밥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에요
일단 당면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잡채밥이 좋더라구요
오늘 점심은 엄마가 잡채밥으로 준비해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깍두기랑 같이 먹으니 맛나네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