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21
점심으로 뭐해먹을지 고민하다가 감자넣고 스팸넣고 짜글이찌개를 해먹었어요. 짜글이찌개는 국물이 자작해질때까지 푹익혀야 제대로된맛을 즐길 수 가 있답니다. 감자랑 스팸이 고추장소스국물에 간이 잘 베여서 밥이랑 잘어울려서 만족한 한끼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