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구수구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구수구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구수구
리뷰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9
비비고 냉동잡채에 야채를 추가하고 시판짜장소스에 곤약현미햇반으로 한그릇 음식으로 먹었습니다
양도 충분하고 맛도 있네요
냉동실에 사놨다가 이리 먹음 좋아요
상시 구비 품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수구수구
리뷰1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