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오늘 점심은 짜슐랭ᆢ짜슐랭은 일반 짜장라면보다 훨씬 진하고 복합적인 풍미가 있다 고온에서 볶아낸 듯한 진한 불맛과 춘장의 깊은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양파의 은은한 단맛이 뒤를 받쳐준다 특히 면발에 착 달라붙는 꾸덕한 소스의 질감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