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삼미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임삼미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삼미
리뷰15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소화가 잘 안 되거나 속이 불편할 때 누룽지탕을 끓여 먹습니다. 딱딱한 누룽지를 한 시간 정도 풀린 후에 끓이면 더 부드럽습니다.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임삼미
리뷰150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