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라다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라다
리뷰26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5
집근처짬뽕집에 있는 불고기잡채밥.맛나요 보통 중화요리쟙에 잡채밥은 잡채와 짜장을 얹어.주는데 여기는 불고기양념을 밥과 같이주니 좋아요 불고기양념에 밥비벼서 단무지하고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짜장 없이 주니 깔끔하고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