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성대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06성대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06성대
리뷰18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5
오늘저녁으로 먹은 오뚜기에서 나온 짜슐랭 입니다.
145g이며 610kcal이네요.
물을버리지 않고 만드는 복작복작 라면으로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면.건더기스프.분말스프. 유성스프가 들어 있으며 깊고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짜장라면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