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8
배꼽시계는 여지없이 울린다. 점심시간이라는거지~ㅎ 메뉴가 나물비빔밥이다. 쇳그릇에 담긴 나물은 대충보니 콩나물. 무채김치. 고사리. 상추. 나머지는 모르겠고 계란후라이까지 겟~고추장은 기호에 맞게 적당히 넣고 참기름 넣는걸 까먹었다. 귀찮으니 기냥먹어으보장. 별로다. 배고 푸니 봐준다. 끝.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