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8
시금치,얼갈이 김치, 달걀 후라이,된장국에 한끼 뚝딱했어요!!!!
단백질은 달걀후라이로 채워줬고요 따뜻한 국도 있었음해서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된장국이 되는 제품도 요긴하게 먹었어요!!
심플하지만 귀찮을때 이만한 식사가 없네요.
설거지도 간단해서 만족한 한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