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blessed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lessed
리뷰5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0
집에서 끓인 미역국이에요. 요즘은 시판 미역국이 워낙 잘 나오긴 하지만, 한번씩 소고기 듬뿍 넣어 직접 끓여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양껏 넣었더니 미역보다 고기가 더 많네요. 미역국은 오래 끓일수록 맛이 더 진해진답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